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후쿠오카

[후쿠오카/덕질] 요도바시카메라에서 덕질을 즐기자

반응형

후쿠오카에 하카타에 놀러오면 

건담베이스 

건담파크

요도바시카메라

만다라케 

등등 많은 덕질할 곳이 많이 존재하는데 

이번엔 요도바시카메라에 방문해서 덕질을 즐거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maps.app.goo.gl/QZtSUU3FTmUo5FKCA

 

요도바시카메라 멀티미디어 하카타점 · 6-12 Hakataekichuogai, Hakata Ward, Fukuoka, 812-0012 일본

★★★★☆ · 전기용품점

www.google.co.kr

 

하카타역 뒷편에 위치한 요도바시카메라 입니다.

하카타역을 가로질러 5분만 이동하시면 됩니다.

5층짜리 건물이라서 바로 보이는 이건물 '요도바시카메라'로 입장해 보겠습니다.

서브컬쳐는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브문화=하위 문화라서 지하에 배치한건가?? 라는 의문이 드네요

제가 가려는 건프라 부스는 오른쪽으로 이동해야 하니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이렇게 오모챠(=장난감) 부스로 계속 이동합니다.

그럼 이렇게 프라모델 및 피규어 부스가 나옵니다.

들어가자 마자 각종 건프라 및 피규어들이 저를 맞이해 주는것 같습니다.

드래곤볼 피규어인데 브로리가 나왔는데 드래곤볼 극장판 브로리편이 개봉된지 몇년이 지났는데 

이제 발매 된건지.. 이렇게 판매 중이였습니다

그외엔 건담W의 프라들이 판매중이였습니다.

다른부스에서 EG뉴건담과 MG에피온을 판매중인데 시즌이 좀 지났는데 판매중이였네요

그외엔 진겟타 프라도 판매중이고, 원피스 배도 판매중이였습니다.

원피는 제가 잘 몰라서 뭔질 모르겟네요..

 

이제 비주류 프라로 가볼게요..

라이징오 프라와 록맨의 프라가 보이네요.

천장엔 파이널판타지7 확장판이 절찬 판매중인데 

나중에 최종편까지 발매하면 구해서 판매해 봐야겠습니다.

타마시네이션부스에는 마징가Z의 등신대 피규어가 있어 사진한방 찍었습니다.

다른쪽엔 프라제작도구가 판매중인데 형광마커 및 각종 도료들도 판매중이였습니다.

RG시리즈 부스에는 RG는 보이지 않고  Hg시리즈만 판매 하고 있어 구입할만한 상품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다른곳엔 건버스터와 제오라이머 를 판매중이였습니다.

주변엔 이런 오토바이? 프라를 제작하시는분들은 보진 못햇는데 

다양한 종류의 오토바이 프라도 판매중이였습니다.

저도 자주 본 이니셜D 의 프라도 판매중이 였는데,

Toreno AE86은 지금봐도 걸작의 프라같네요.

 

건담 각종 메카무링 아닌 설을 프라로 판매하다니 놀라운 발상입니다.

오사카성/ 마쓰야마성/ 나고야성 등 다양한 성이 있습니다.

국딩 시절에도 비쌋던 미니카 트렉은 지금봐고 비쌉니다 

대략 20만정도 였습니다.

이렇게 추억의 4WD의 미니카들이 즐비합니다.

예전에 달려라 부메랑. 우리는 챔피언을 즐겨본 세대로 반가운 미니카 들이 있네요.

미국의 영웅인 원더우먼이 이렇게 미소녀틱 해질수 있는지 놀랍네요.

에바 초호기 프라가 잇어 뭔지? 싶어서 보니

사도 때려잡는 모습이 그래도 프라로 있는데 불쌍한 사도의 프라도 같이 제작되었네요.

마지막으로 미니카 부스를 끝으로 마지막으로 구경하며 요도바시를 떠났습니다.

그런데 가는 길에 

한국이 만든 현재 플스5 1위게임 "빵뎅이"가 최고인 스텔라블레이드 가 대문짝만하게 광고 중이 였습니다.

이렇게 예쁜 스텔라블레이드 주인공인 EVE를 막짤로 

요도바시카메라 지아1층의 프라부스 탐험을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